애드픽

  • Breaking News

    만 1세 11명 1학기 영아 발달평가 -평가제

     만 1세 11명 1학기 영아 발달평가 -평가제 영아발달평가 1학기 만 1세 11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 1세 11명 1학기 영아 발달평가 -평가제

    1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성별
    *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1세)
    관련영역
    관찰내용
    기본생활
    아직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미숙하게 알고 있고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교사의 주의를 귀 기울여 듣는다.놀잇감을 던지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보았고 깨끗한 것과 더러운 것을 구별한다. 손을 씻어야 하는 때를 알고 도움을 받아 손을 깨끗하게 해보며 교사의 도움을 편안하게 수용한다. 자동차를 탈 때 안전벨트를 매야 하는 것을 알고 있고안전한 생활을 인식하고 실천해야 함을 알고 있다.
    신체건강 운동
    시각, 청각, 촉각 등의 감각을 이용해 탐색하고 반복적인 시도를 통해 감각적 경험을 즐긴다.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며 소근육 조절을 시도하고 유모차를 밀며 움직이는 놀이를 통해 대근육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바닥에 놓여 있는 바구니를 직접 잡고 움직여 보기 위해 자신의 몸을 숙이거나 구부려보는 등의 비이동 동작의 자세를 만들어본다.친구가 유모차를 미는 행동을 보고 따라 하기도 하고 함께 놀이도 하면서 또래에게 관심을 가져본다.
    의사소통
    일상적인 교사의 목소리와 노래를 불러주는 목소리를 구분하여 듣고 음률이 있는 소리에 자발적 관심을 보인다.새 노래를 듣고 느껴지는 즐거운 정서를 리듬, 박자, 움직임으로 표현한다.옹알이를 하며 노래 부르기를 시도하고 그림자료에 관심을 보이며 탐색하고 알고 있는 단어를 이용해 표현한다.이야기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새로운 단어에 관심을 보이며 따라 표현한다.
    사회관계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구별하여 인식하고 모자를 쓰고 벗는 간단한 모방행동을 즐긴다. 아름다움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을 꾸미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또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한다.또래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자신의 의도에 또래가 즐거운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상대방의 감정을 인식하였으며 자신도 공감한다.
    예술경험
    꽃 모양 천 조각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하고교사의 행동을 모방하여 종이에 꽃 천 붙이기를 시도하는 미술놀이를 즐긴다.자신이 만든 꽃밭을 보면서 박수를 치는 행동을 나타내며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인다. 장화 신은 발로 웅덩이에서 무늬를 만들어내고 다양한 물결무늬에 관심을 가진다.발을 움직일 때마다 달라지는 모양과 움직임을 경험하며 즐거워하고물웅덩이에서 움직이며 첨벙거리는 소리를 만들어낸다.
    자연탐구
    사물 탐색에 대한 적극성 및 호기심을 보인다.모양 마카로니를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고 탐색의 즐거움을 느끼고 마카로니의 모양을 보고 연상되는 단어를 표현할 수 있다. 색깔 물병의 차이점(재료)을 인식하고 차이점을 반복적으로 탐색한다.색깔 물병 안에 담긴 재료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보아 물체를 감각으로 탐색할 수 있다.




    1학기 영아 발달평가
    담임
    원장

    도고 렉스타 505 18 압박용 밴드 의료용 압박스타킹 종아리 간호사 혈액순환
    이름

    성별
    *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1세)
    관련영역
    관찰내용
    기본생활
    아직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미숙하게 알고 있고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교사의 주의를 귀 기울여 듣는다.놀잇감을 던지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보았고 깨끗한 것과 더러운 것을 구별한다. 손을 씻어야 하는 때를 알고 도움을 받아 손을 깨끗하게 해보며 교사의 도움을 편안하게 수용한다. 자동차를 탈 때 안전벨트를 매야 하는 것을 알고 있고안전한 생활을 인식하고 실천해야 함을 알고 있다.
    신체건강 운동
    시각, 청각, 촉각 등의 감각을 이용해 탐색하고 반복적인 시도를 통해 감각적 경험을 즐긴다.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며 소근육 조절을 시도하고 유모차를 밀며 움직이는 놀이를 통해 대근육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바닥에 놓여 있는 바구니를 직접 잡고 움직여 보기 위해 자신의 몸을 숙이거나 구부려보는 등의 비이동 동작의 자세를 만들어본다.친구가 유모차를 미는 행동을 보고 따라 하기도 하고 함께 놀이도 하면서 또래에게 관심을 가져본다.
    의사소통
    일상적인 교사의 목소리와 노래를 불러주는 목소리를 구분하여 듣고 음률이 있는 소리에 자발적 관심을 보인다.새 노래를 듣고 느껴지는 즐거운 정서를 리듬, 박자, 움직임으로 표현한다.옹알이를 하며 노래 부르기를 시도하고 그림자료에 관심을 보이며 탐색하고 알고 있는 단어를 이용해 표현한다.이야기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새로운 단어에 관심을 보이며 따라 표현한다.
    사회관계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구별하여 인식하고 모자를 쓰고 벗는 간단한 모방행동을 즐긴다. 아름다움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을 꾸미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또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한다.또래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자신의 의도에 또래가 즐거운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상대방의 감정을 인식하였으며 자신도 공감한다.
    예술경험
    꽃 모양 천 조각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하고교사의 행동을 모방하여 종이에 꽃 천 붙이기를 시도하는 미술놀이를 즐긴다.자신이 만든 꽃밭을 보면서 박수를 치는 행동을 나타내며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인다. 장화 신은 발로 웅덩이에서 무늬를 만들어내고 다양한 물결무늬에 관심을 가진다.발을 움직일 때마다 달라지는 모양과 움직임을 경험하며 즐거워하고물웅덩이에서 움직이며 첨벙거리는 소리를 만들어낸다.
    자연탐구
    사물 탐색에 대한 적극성 및 호기심을 보인다.모양 마카로니를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고 탐색의 즐거움을 느끼고 마카로니의 모양을 보고 연상되는 단어를 표현할 수 있다. 색깔 물병의 차이점(재료)을 인식하고 차이점을 반복적으로 탐색한다.색깔 물병 안에 담긴 재료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보아 물체를 감각으로 탐색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