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 Breaking News

    상담일지- 만5세 24명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상담일지- 만5세 24명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상담일지 - 만 5세 24명 1학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상담일지- 만5세 24명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2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 5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 부/ 모/ 기타: )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대근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도구를 사용하여 참여하는 방법을 즐거워 합니다. 식사시간을 굉장히 즐거워하지만 약간의 편식이 있고 정해진 양을 골고루 잘 먹습니다. 양을 조절해 달라고 스스로 선생님에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나타나는 변화에 관심을 갖습니다. TV를 보고 나오는 장면을 따라 하고 매달리고 뛰어내리고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겁을 냅니다.
    의사소통
    많은 단어와 알고 있는 글자를 잘 읽을 수 있으며 어휘력이 풍부하여 교사와 친구들간의 대화가 왕성합니다. 말의 빠르기와 발음이 정확하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말할 줄 알고 발표를 좋아합니다.
    같은 또래에 비해 말이며 인지능력이 좀 더 빠른 편인 것 같긴 한데 때로는 자기 주장이 지나칠 정도로 강해서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사회관계
    또래와 놀이를 할 때 친구를 존중하며 어떤 놀이를 하는지 관찰을 하고 “나랑 이거 같이 할래?” 물어보며 대화를 하며 놀이한다. 동생들이 형들이 하는 도미노놀이를 할 때 어려워 하면 도움을 준다.
    주변사람들이나 놀이터에서 만나는 동생들에게도 양보나 배려하는 모습으로 어른들께 칭찬받는 모습을 많이 뵜다.
    예술경험
    다양한 색으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모루, 스티커 같은 도구를 가지고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마이크, 방석 같은 것을 꾸밀 때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집에서도 캐릭터 그림 색칠하기를 즐겨한다. 스티커로 여기저기 붙여 꾸미기를 좋아해서 문구점에 가면 스티커를 꼭 구매합니다.
    자연탐구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아직은 가끔씩 망설이고 교사의 도움이 필요로 하지만 상황을 잘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도록 지도 중에 있습니다. 수에 관심이 많습니다. 수관련활동을 즐겁게 참여합니다.
    수는 1-100까지 정확한 수세기가 가능하고더하기빼기 연산활동을 학습지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를 바르게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건의사항


    2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 5세)
    담임
    원장


    상담일자
    00년 월 일
    상담교사
    000
    반명/원아명
    반 / 000
    생년월일
    0000년 0월 0일
    상담참여자
    000 ( 부/ 모/ 기타: )
    상담방법
    방문/전화

    교사의견
    부모의견
    신체건강운동
    대근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도구를 사용하여 참여하는 방법을 즐거워 합니다. 식사시간을 굉장히 즐거워하지만 약간의 편식이 있고 정해진 양을 골고루 잘 먹습니다. 양을 조절해 달라고 스스로 선생님에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나타나는 변화에 관심을 갖습니다. TV를 보고 나오는 장면을 따라 하고 매달리고 뛰어내리고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겁을 냅니다.
    의사소통
    많은 단어와 알고 있는 글자를 잘 읽을 수 있으며 어휘력이 풍부하여 교사와 친구들간의 대화가 왕성합니다. 말의 빠르기와 발음이 정확하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말할 줄 알고 발표를 좋아합니다.
    같은 또래에 비해 말이며 인지능력이 좀 더 빠른 편인 것 같긴 한데 때로는 자기 주장이 지나칠 정도로 강해서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사회관계
    또래와 놀이를 할 때 친구를 존중하며 어떤 놀이를 하는지 관찰을 하고 “나랑 이거 같이 할래?” 물어보며 대화를 하며 놀이한다. 동생들이 형들이 하는 도미노놀이를 할 때 어려워 하면 도움을 준다.
    주변사람들이나 놀이터에서 만나는 동생들에게도 양보나 배려하는 모습으로 어른들께 칭찬받는 모습을 많이 뵜다.
    예술경험
    다양한 색으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모루, 스티커 같은 도구를 가지고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마이크, 방석 같은 것을 꾸밀 때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집에서도 캐릭터 그림 색칠하기를 즐겨한다. 스티커로 여기저기 붙여 꾸미기를 좋아해서 문구점에 가면 스티커를 꼭 구매합니다.
    자연탐구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아직은 가끔씩 망설이고 교사의 도움이 필요로 하지만 상황을 잘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도록 지도 중에 있습니다. 수에 관심이 많습니다. 수관련활동을 즐겁게 참여합니다.
    수는 1-100까지 정확한 수세기가 가능하고더하기빼기 연산활동을 학습지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를 바르게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건의사항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