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 Breaking News

    유아발달평가 만 5세 21명 1학기/2학기

     유아발달평가 만 5세 21명 1학기/2학기 유아발달평가 1년 만 5세 21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2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유아발달평가 만 5세 21명 1학기/2학기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실외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도구를 이용한 운동을 할 수 있고 공이 원하는 방향으로 굴러가도록 반복적으로 시도하며 긍정적으로 놀이한다.도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에 참여하고 도구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여 신체를 조절할 수 있다.다리를 양옆으로 벌려 앉을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진다.
    의사소통
    상대방이 하는 이야기를 듣고 관련해서 말하며 수수께끼 놀이를 한다.바른 태도로 듣고 말하고 말놀이에 관심을 가진다.책 읽기에 흥미를 보이며 자발적으로 책을 선택하여 읽는다.자신이 알고 있는 사전 지식을 상대방에게 언어로 전달할 수 있고책 속의 글자를 읽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을 통해 해결한다.
    사회관계
    친구와 함께 의견을 공유하고 생각을 존중하며 놀이한다.친구와 극놀이에 참여하고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가지며 다른 나라의 옷에서 비슷한 점을 발견할 수 있다.갈등 상황에서 자신의 입장을 상대방에게 표현할 수 있다.갈등 해결이 되지 않을 때 눈물을 보이거나 ʻʻ미워!ʼʼ라는 표현을 사용할 때가 있어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인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알려줄 필요가 있겠다.
    예술경험
    예술적 요소에 관심을 갖고 알고 있는 노래를 즐겨 부르고악기를 활용하여 소리와 리듬을 만들며 흉내 내어 연주하고 자유롭게 표현한다.우리나라 전통과 관련된 것에 관심을 가진다.원을 여러 개 그린 후 도형을 보고 연상되는 그림을 생각하여 말할 수 있다.컴퓨터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놀이에 흥미를 느끼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자연탐구
    여러 나라의 국기를 보며 비슷한 점과 다른 점에 따라 자료를 분류한다.지속적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한 것을 탐구하는 과정에 즐겁게 참여한다.전화기의 원리에 관심을 갖고 비슷한 놀이를 경험하며 소리가 전달되는 과정을 탐구한다.문제 상황에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유아 2학기 발달평가
    담임
    원장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실외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도구를 이용한 운동을 할 수 있고 공이 원하는 방향으로 굴러가도록 반복적으로 시도하며 긍정적으로 놀이한다.도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에 참여하고 도구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여 신체를 조절할 수 있다.다리를 양옆으로 벌려 앉을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진다.
    의사소통
    상대방이 하는 이야기를 듣고 관련해서 말하며 수수께끼 놀이를 한다.바른 태도로 듣고 말하고 말놀이에 관심을 가진다.책 읽기에 흥미를 보이며 자발적으로 책을 선택하여 읽는다.자신이 알고 있는 사전 지식을 상대방에게 언어로 전달할 수 있고책 속의 글자를 읽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을 통해 해결한다.
    사회관계
    친구와 함께 의견을 공유하고 생각을 존중하며 놀이한다.친구와 극놀이에 참여하고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가지며 다른 나라의 옷에서 비슷한 점을 발견할 수 있다.갈등 상황에서 자신의 입장을 상대방에게 표현할 수 있다.갈등 해결이 되지 않을 때 눈물을 보이거나 ʻʻ미워!ʼʼ라는 표현을 사용할 때가 있어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인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알려줄 필요가 있겠다.
    예술경험
    예술적 요소에 관심을 갖고 알고 있는 노래를 즐겨 부르고악기를 활용하여 소리와 리듬을 만들며 흉내 내어 연주하고 자유롭게 표현한다.우리나라 전통과 관련된 것에 관심을 가진다.원을 여러 개 그린 후 도형을 보고 연상되는 그림을 생각하여 말할 수 있다.컴퓨터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놀이에 흥미를 느끼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자연탐구
    여러 나라의 국기를 보며 비슷한 점과 다른 점에 따라 자료를 분류한다.지속적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한 것을 탐구하는 과정에 즐겁게 참여한다.전화기의 원리에 관심을 갖고 비슷한 놀이를 경험하며 소리가 전달되는 과정을 탐구한다.문제 상황에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